본문 바로가기

맛집이야기

[경남 진주 여행]경남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


안녕하세요~^ 상민입니다.

오늘은 여행이 아니라 맛집으로 찾아가기러 햇답니다~^

창원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진주에는

맛집이 참으로 많이 있답니다.

그 중에서도 오늘은 진주 베이커리의 매카라고 할 수 있는

양우연케익하우스로

함께 떠나떠나 볼까요~??^^






야간에서 본 점포의 모습은

은은한 불빛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해

야경이 참으로 예쁘답니다~^^



그럼 같이 안으로 들어가볼까요~?











매장의 내부 모습입니다.

매장 가운데 원테이블에 아기자기 예쁜 빵들이 제 눈이 사로 잡혔어요^

야간이라 빵의 재고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다양한 빵은 접할 수 있었답니다.

조명에 비춰 색감이 참으로 예뻐 한참을 찍엇답니다~^










짐이 있어 쇼핑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

물품을 잠시 내려 놓을 수 있는 간이 선반도 있어

안심하고 내려 놓고 쇼핑하시기 바랍니다~^



매장 곳곳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보이고요^






정원도 있어 참으로 자연친화적인 매장이네요~

보다 아름다워

저도 모르게 노래를 흥얼거리게 만들어 버렸네요,

꽃보다 아름다워~





Owner Chef. YANG WOO YEON

아마 이 베이커리점의 대표자이신 거 같은데,

이력이 참으로 화려하신 거 같네요~^

크게 크게 번창하시길 바랍니다~!!



꼬깔모자와 생일초는 단연 베이커리에서 빠질 수 없겠죠?

즐겁고 기쁜 날 양우연케익하우스와 함께

즐겁고 행복한 날들 보냈으면 좋겟네요~^



커피 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잇으니

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참으로 좋겠답니다~^





다양하고 맛있고 예쁜 베이커리가 참으로 많네요~

모든 걸 다 맛보고 싶었지만 자제하고,ㅠ

눈으로나마 즐거움을 느끼고 왔답니다.





케이크와 음료 전시대도 보이고



케이크 모양이 참으로 예쁘고 재미있네요~

요즘은 가운데 사진처럼 여러 조각이 각기 다른 맛을 가진 케이크도 나오더라고요,

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도 함께 즐겨보시지요~??^^





수제초콜릿과



견과류도 많이 있으니 정말 눈을 뗄 수가 없네요~^



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전수 해 주시니!

꼭!! 필독하시고 모두들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~^^



피카츄 모양을 한 동물쿠키도 있네요,

귀여운 맛에 하나 드셔보는 것도 참으로 좋을 거 같네요~^






베이커리 한 켠에는 테이블도 있으니

맛있는 베이커리에 커피 한 잔 하는

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참 좋겠죠~??




이번 주말, 찌든 일상에서 벗어 나

맛있는 베이커리와 한 잔의 커피로

여유를 부려보는 건 어떨까요??







'맛집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경남 마산 여행]마실밥상  (0) 2016.12.04
[경남 창원 여행]짱왕  (0) 2016.12.03
[경북 영덕 여행] 경북 영덕대게빵  (2) 2016.03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