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페이야기

[경남 창원 여행]Cafe. 청목

 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맛과 분위기, 낭만 가득한

카페 청목에 다녀왔어요

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카페 청목에서 따뜻한 여유 한 잔 즐길 수 있는

시간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
 


야간에 본 점포 모습입니다.

외부와 내부에 있는 조명들이 조화를 이룬 모습이

들어가기 전부터 벌써 기대가 되네요


 

 


 


 



입구 모습이랍니다.

야외에서 테이블이 있어 여름에는 야외에서 즐기는 여유도

참으로 행복할 거 같네요~


 

 


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?

다양한 음료메뉴와 함께 커피머신이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


 

 


 


 


 

내부 인테리어 모습이랍니다.

 

 


커피 한 잔과 함께 책을 읽으며 여유도 부려보고

 


 

창가에 놓인 캘리그라피 작품도 감상해보아요

 

 


 


 


 

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카페 내부가 참으로 예쁜 거 같아요

 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 



 

 


 


 

조명과 어우러진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~

 

 


 

내부에 있는 캘리그라피는 제 마음을 또 한번 뭉클거리네요

 

 

자신을 위로하는 말도

 

 

함께 하는 소중한 인연도

 

 

인생을 위한 명언도

 

 

오늘 하루 이쁜 하루를 위한 마음도

 

 


 

커피와 음악은 낭만이라는 말 글귀가 아름답네요

 

 


 


 

젓소들의 하소연을 들으며

참으로 인생의 의미도 되내어보네요

 

 


 

맛과 분위기, 낭만 가득한 청목 카페에서

여유한 잔 즐기는 시간들 되셨으면

좋겠습니다~